후기/후기

[아프지망고솔직후기]양평맛집 가마솥으로 튀긴 특이한 대명치킨

긔여운망고 2020. 11. 7. 20:55
반응형

양평시장안에 위치 해있는 대명치킨
정통맛집이라 그런지
포스가 장난아니네요.

저렴한 가격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배달은 안해주시는것 같은...
온누리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네요

후라이드치킨이 특이한데요.
맛이 고소하고 담백해요.
특이한맛ㅋㅋㅋ
먹고 충격받았어요.
전맛있어가지곻ㅎㅎㅎ
강정도 맛있으니까
나중에 드셔보세요.
다른치킨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게다가 맛도있어요.

소금,양념,푸짐한무
무는 여기서 직접 담그시는건데
진짜맛있어요ㅠㅠ
또먹고싶당
신선한맛이랄까?
소스도 대박맛있음


또 먹고싶은 대명치킨
양평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