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여러테스트

요즘 핫한 꽃mbti 테스트 mbti꽃테스트 하기(주소)

긔여운망고 2020. 11. 22.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요즘핫한 mbti꽃테스트 를 가지고 왔습니다
당신은 어떤꽃인가요?




Lu42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 회사 Lu42에서 만든것으로 아래링크에서 참여할수 있습니다
Lu42는 테스트결과를 타인에게 공유할때마다
1000원씩 의료진에게 후원한다고 합니다



꽃테스트 하는방법은 간단한데요
오랫동안테스트를 하는걸 전별로 안좋아하는데
문항이 13문항정도 되며 5분이면 끝납니다

아래는 꽃별 mbti 비교입니다


그럼 아래 링크로 ~ 검사하러 떠나볼까요?

https://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저는소심한 관종 작약이 나왔어요ㅋㅋ
읽어보는데 맞는것같아요 ㅋㅋㅋ

내가 가끔별로지만 내가좋아요~
차가운핫초콬ㅋㅋㅋㅋㅋ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