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솔직후기]양평맛집양평술집 신닭발에서 한잔 어때유~?

긔여운망고 2021. 9. 19. 13:31
반응형

안녕하세영
망고에용
망하망하~
ㅋㅋㅋㅋ
오늘은 양평에 있는 신닭발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닭발위치는
시내 가운데 있답니다 홓호

양평시내 작아서 찾기 씹 가능

저 간판 오른쪽으로 고개돌리면
서물 갈매기
그옆에 낙지가게
그옆에 대문분식 그옆옆에 있음

드디어 도착

메뉴인데용 ~
매곰한게 땡겼는데 잘 몰라서
3번세트를 시켰어요ㅜㅜㅜ

혹시라도 매운거 잘드시면
6번세트 에다 닭날개 추천드려요 ㅋㅋㅋ

국물닭발 찾아다녔는데
국물닭발=볶음 닭발이였다는...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사람은
꼭 6번세트에 닭날개 메모하쎄용 !!!


주문하면 이렇게 나와요

저는 무뼈닭발 +누릉지+계란찜+주먹밥 이에용
완전 알참 ~

닭발은 항상 옳습니다...
저는 맵찔이 인데 무뼈 닭발은 엄청 맵진 않았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볶음(국물)닭발이랑 닭날개 ㄱㄱ하십쇼
씁 침나온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닭발이랑 술이랑 먹으니 아주 잘들어간다는 ^^
스트레스 받을때 역시 매운거 !! 맛도 있어요~~
담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