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다이소제품후기

[망고의솔직후기]내가 제일 잘샀다고 생각하는 다이소거품메이커 ㅋㅋ완전 만족함!! 한달사용후기

긔여운망고 2021. 9. 24. 0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다이소 물품중 잘샀다고 생각하는 물건중 하나는
"거품메이커"인데요!!!

다이소가 아무래도 싼가격인만큼
저렴하게 살수 있지만 복볼복이였던 다사다난한 시절...
예전에 거품망 샀었는데
찢어지고...
다른 거품망도 샀었는데
그 거품망은 건조시켜도
찝.찝. 하더라고요

세균이 득실거릴것 같은 느낌..?


그래서 좀 그나마 위생적이고 거품잘나는게 뭐가 있을까 ~
했더니 다이소 거품기가 딱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핑크색 !!

다이소 거품메이커!!!

가격은 천원!!! 쫀득쫀득한 거품 완성 해주는 !!

저기 보시면 기준선 물 있는데 더욱 쫀득한 생크림 같은 거품을 원하시면 물을 적게 넣으시면 되요 ㅎㅎ 😘


내부는 저렇게 생겼어요~
저 숭숭 뚫린 구멍덕에 힘은 적게들고
빠른시간에 작게짠 클렌징폼으로
쫀득쫀득 풍성한 거품을 만들수 있답니당 ~😍


와 거품 보이세요???

여기서 더 펌핑 해볼게요


거품이 흘러넘치네요

쫀득쫀득한 생크림거품 완성 !!
이걸로 세안 뽀득뽀득 한후 ~~~
거품기는 물로 헹궈주면 끝 ♥️♥️
완전 만족해요 ♥️
여러분도 구매하시길 ㅎㅎ
이상 천원의 행복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