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여러테스트

[망고의재밌는심리테스트]19금테스트 나의세수테스트를 해보자 ㅎㅎ

긔여운망고 2022. 1. 17.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오늘은 19금 세수 성향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19금테스트...
야호
네이버 블로그에도 올릴까 고민했지만
크흠 네이버는 건전한것만 올려야겠어요

19금 성향 테스트.. 밑에 주의 사항이 있네요
♥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0

위 그림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여자와 남자가 함께 보이나요? 아니면 남자만 보이나요? 혹시라도 여자가 함께 보인다면 당신은 이 심리테스트를 시작 할 자격이 충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어떤사람이
저런표정을 지으면서 책읽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웃겨


문제는 처음에 간단하다가
읽으면 읽을수록 므흣/// 해지는 질문이더라고요
부끄럿!!

ㅎㅎ
망고는 결과가 섹리오 네트 나왔어요

브끄럽네요
테스트 재밌어요
한번 해보세요

♥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