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 솔직후기] 오뚜기 고소한콩국수 솔직후기

긔여운망고 2022. 6. 5. 0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오늘은 오뚜기에서 나온 간편식
고소한 콩국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콩국수를 좋아하시나요?
저 망고는 콩국수를 좋아해요
콩에 고소한 맛과
소금 약간 뿌려서
담백하고 고소한 콩의 향과 면발의 조합
여름에 먹는 콩국수는
고소한 맛과 시원한 국물 한그릇이면
든든한데요
거기다가 김치까지 올려먹으면

금상첨화...❤

마트에서 싸게 팔고 있더라고요
예전에 라면 봉지로 나온걸 먹어본적이 있는데
쏘쏘 괜찮았어서
이번에도 괜찮겠다 싶어 구매했습니다


기본 조리법 입니다
콩국수 파스타라니 ㅎㅎ
지금 봤네요

저는 찬물에다 했어요~


(구성품)


2인분이여서
2개씩 들어있었어요
면발에 저 검은색은 검은깨 이더라고요~

면의 양이 2명이서 먹기엔 적다고 생각했는데
끓여 보니까 딱 적당하더라고요

일단 콩국수 국물 반들어야 겠죠?
물 300ml 넣고 가루 부어 섞으면


너무 간단합니다
시원하게 먹는게 제격이라
냉동고에 넣어놨습니다

그후 면을 삶고 찬물로 행군뒤에
아까 넣었던 국물에 풍덩~

이쁘게?
오이데코도 했습니다


맛을 한번 보시고
싱겁게 느껴지신다면
그때서야 소금 조오금씩 넣어주세요

간이 이미 되있더라고요
모르고 듬뿍 넣었다가
좀 짰어요😣
김치랑 먹으니 금상첨화~

저는
파는거>콩고물>오뚜기>라면봉지 인데요
맛은 솔직히 비슷해요..
그래서 또 콩국수 땡기는날엔
종종 해먹을것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

♡광고클릭은 제게 큰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