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이슈

서현역 칼부림 직업 나이 그는누구일까

긔여운망고 2023. 8. 4. 11:08
반응형


사건


2023년 8월3일 17시 55분에 발생한 살인사건
Ak플라자 분당에서 사건은 발생했습니다
묻지마 범죄로
피의자는
최모씨로 2001년생인데요
살인자한테 왜 인권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신상얼굴 나이 다 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참에 무기징역말고 제일괴롭게 가는
사형했으면 좋겠네요
죽고싶다는데 왜살려두나요?

사건에 쓰인 범인의 엄마차


범인의 나이와 직업

배달원 일을 하는 최모씨입니다
백화점2층 옷가게에 숨어있다가
붙잡혔는데요
사람은 죽이는건 안무서우면서 자기가 잡히는건 무서웠을까요?
너무어이없네요

현상황


피해망상 있지도않으면서 정신질환 호소하면서 감형을 받으려는게 보입니다

범행동기로는 부당한상황을 공론화 시키고 싶었다고 언급했는데요
마약먹지도 않고 음주상태도 아니였는데
일을 저질렀다고 하네요

피해자들


인명피해
경상2명
중상12명
중상자중 의식저하 1명
뇌사 1명입니다

저게 내가될수도 ,우리가족,내지인이 될수있다는게
참 무섭고도 싫습니다
다시한번 저 살인자는 삼청교육대로 보내거나 힘들게 살아야합니다

이번사건에 대한 내생각


이번사건은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죽인 상황인데요
갈거면 혼자가지 왜 주변사람들을 죽인지 모르겠습니다
범인한테 밥주는것도 저희세금이라 너무 아깝네요
피해자들은 무슨 잘못이고 피해유가족들은 무슨잘못입니까?
혹시라도
모방범죄든 혼자 이세상에주인공이라고
비운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하지말고 접시에 물받아서 코박았으면 좋겠네요
가족들도 집에 저런사람있다면 뒷통수 한대 세게치고
씻고 운동다니고
바깥공기 마시고 세상을 살아가라고 할것같네요
조커 거리면서 따라하지말고

지옥이 있다면 저사람들은 엄청난 형벌을 제발받았으면 좋겠고 살아있는 하루하루가 지옥처럼 괴로웠으면좋겠습니다

이와중에 어떤 미친놈은 오리역에 또 살인할거라고 글올렸는데요 눈치가없는건지 이사람도 감옥에  갇혀서 똑같이 옥살이를 해야지 정신을 차릴것같네요

이상 망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