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양평역맛집 점심저녁시간 북적이는 순이돈까스 첫방문

긔여운망고 2020. 11. 22. 02:54
반응형

양평역 주변에 위치한 순이네 돈까스
순이돈까스인데
자꾸순이네돈까스라고 하네 큭큭
양평역 1번출구로 나오면 시장들어가는입구가 나오는데


맘스터치쪽?에있어요
가까워요

물은 셀프구 선주문 후 계산인데
전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했어요.

가격도 가성비도 최고ㅠ
점심에도 사람 꽤있던데 저녁에도 많이 있었요
맛있고합리적인 가격에 학생들도 많았는데요
치즈까츠가격이 8000원이면 진짜 괜찮은것 같아요
배가별로 안고파서 치즈까츠랑 우동 시켰어요.


저 보라색 피클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첫치즈까츤데
맛있어서
헐 대박ㅇ0ㅇ
하면서 먹었네요 ㅋㅋㅋ
또 먹으러가야겠어요

우동면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또방문하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