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양평맛집) 양평닭갈비는 남춘천 닭갈비 내가 인정함

긔여운망고 2020. 11. 30. 00:03
반응형

 양평에 위치한 남춘천 닭갈비
양평시외버스터미널 주위에 있으며
양평롯데마트 앞에 메가마트 바로뒷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코로나 때문에
오후9시까지만 한다고 하네요

수기명부 작성하고
주문하면 물과 반찬 그리고 젓가락 숟가락도
다 가져다주세요
동치미국물동


안에는 이렇게생겼어요

메뉴판

제가 여기 닭갈비를 좋아하는 이유는
양도 꽤 많고 맛있어서 좋아해요ㅋㅋ
다른곳은 막 1인분같은 2인분 주시는데

여기는 양도 괜찮고 양념이 잘스며들어 있다고
해야되나?ㅋㅋㅋ
맛있었어용♡

가족이 4명이라 4인분에
우동사리도 섞었어요

고기에 손대지않고 가만히 있으면 되요
사장님이랑 알바생 분들이 알아서 볶아주세요..
최고최고..

다른블로그 글 보니까 사장님분이나
알바분들이 직접해주신다고 해요

진짜진짜맛있어요

떡도 그 구멍뚫리떡있죠?
그떡이라 양념도 잘베어있어요
떡이 눌러붙으니까 떡부터 드세용♡

맛있어요ㅠㅠ
밍밍한맛이 아니에요

마지막 볶음밥은 국룰인거 아시죠?
저흰 배불러서 2개볶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평맛집 찾으시면
양평닭갈비 찾으시면
양평 남춘천 닭갈비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