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솔직후기]양평맛집양평장터족발...소문이 아니라 진짜 맛있는데?양평장터족발왕족발 불족발반반솔직후기

긔여운망고 2021. 9. 21.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망고입니다 !!
오늘은 양평시장내 위치한 양평장터족발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
양평장터 시장에 맛있기로 유명한 족발집이 있는데
그사장님이 차리셨대요
전부터 여기 와보고 싶었는데
갈기회가 없어 ㅠㅠ 못가고 있덜 찰나에 ~
친구와 이번에 함께 가게됬어요 ^^

2층인데 문부터 분위기 장난아니져 !!

메뉴판이에요
직원,사장님 모두 친절하셨어요
제가 좀 무례하게 질문했는데도
상냥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했어요 ㅠㅠ

2인이서 갔는데 메뉴 뭘시킬까 ~
하다가
양평장터족발에서 왕족발 + 불족발 반반 에 주먹밥 하나 시켰어요



가게 내부는 넓고 잘 꾸며놓으셨어요
진짜 뭐랄까
옛날 장터 온 느낌~~?

이랗게 짚으로 꾸며 놓으셨어요 ~♥️

벨이 보이기 쉽게 휴지통 옆에 달려있더라고요
귀여웡 ~♥️

시원한 콩나물국이 나왔는데요
조금 매콤했지만 시원한 콩나물국 한입먹고
뱉은 감탄사
"오..맛있는데?"

딱봐도 맛있어보이는 반찬들

지이이인짜 맛있었어요 ~ ^^
비법이 궁금하네요
진짜 맛집들은 반찬도 맛있나봐요

불족발이여서 불을 가지고 요리 하시더라고요
어쩐지 불향이 솔솔 났어요

친구가 만들어준 주먹밥♥️
원래도 맛있는데 친구가 만들어 줘서 배로 맛있네요
주먹밥 안시켰음 큰일 날뻔 했어요 ♥️

기다리던 반반이 나왔어요 ♥️
비쥬얼에 감탄 ~
보통 족발시키면 양 적다 생각했는데

여기는
2명이서 먹는데 양많았어요..♥️
그래서 더 좋아 ~

막국수도 시키고 싶었는데 시켰으면 배 불러서 못먹었을거에용 ♥️담엔 막국수도 먹어보고 싶어용

맛있다 맛있어 ♥️♥️🤗🤗♥️♥️

불🔥족발은 먹는순간 불🔥향이 은은히 퍼지면서
약간 매콤한게 너무 맛있는거에요 ~
마늘 슬라이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매코옴 ~ 해지면서 맛있더래요

왕족발도 너무 맛있었어요 ~~♥️
쫄깃쫄깃 부드럽더라고요 ~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ㅎㅎㅎ

마지막까지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양평장터족발 ~♥️
족발 좋아하신다면 ~⚘♥️🔥
한번 꼭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용 🤗👏👏 이상
망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