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여러테스트

[망고의재밌는심리테스트]재밌는 mbti돼지유형 테스트 하기

긔여운망고 2021. 12. 27. 0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이번엔

나의 mbti 나의 돼지유형은?? 이라는 검산데요

돼지라는 말이 익숙하고 친근해서 검사 데리고 왔어요 ㅋㅋㅋ

689,850명이 검사한 돼지유형검사

총 13문항으로

검사시간은 3분-4분정도 걸렸어요

고민할 문제는 아니고

쉬운 문제들이라 답변을 쉽게 선택했어요

두구두구두구

저는 효율끝판왕 도구적 돼지가 나왔답니다

언뜻 보면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자주있는곳이 집이랑 pc방이라니 ㅋㅋㅋㅋ

먹고 싶은게 생겨도 같이 가자고 말을 잘 못하겠더라고요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나온건데

망고는.. 10퍼센트에 속하네요..

재미일 뿐입니다!

돼지유형테스트 하러가기

https://pigmbti.sayun.studio/ 

 

돼지유형테스트 - 돼지MBTI 심리테스트

나의 돼지유형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돼지친구를 찾아봐요!

pigmbti.sayun.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