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꿀팁

[망고의꿀팁&후기] 저렴하게 카시오Mq24 카시오수능시계줄 교체하기 시계줄갈기

긔여운망고 2022. 5. 3. 1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포스팅 정말 오랜만에 씁니다
최근에 제가 중고로
카시오 수능시계 mq24 를 구매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금새 금이가기 시작하더니
끊어졌어요....


멘붕
우레탄 줄이다 보니
오래 써서 낡으면 그럴수 있겠더라고요
본드로 붙였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ㅠㅠ
다른곳도 끊어지고
결국 시계줄을 교체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인터넷에 카시오시계줄 검색해보니 정품은 5000~10000원 하더라고요
시계줄 두번 교체할바에
차라리 시계하나 사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중에 돈이 없어서 최저가로 살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을까
고민하다가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시계 한줄당 20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제가 산거는 카시오 정품이 아닌 호환밴드로 샀습니다


정품밴드는 6000원
호환밴드는 2000원입니다

0

배송비가 아까워
밴드 2개 샀습니다
어차피 한쪽만 갈면 되서 호환밴드로 해도 괜찮을것같아서요
양방향 밴드 교체형 툴바는
시계줄 갈때 제가 잘 못갈것 같아서 천원 하길래 샀습니다


갈때 뾰족한걸로 눌러야 된다고 하길래요
인간은 도구를 쓸줄 아는 동물이잖아요
귀찮아서 샀습니다


배송은 빨리왔습니다

시계: 죽..여..줘...
저렇게 아예 절단 됬습니다


내가 곧 갈아줄게 아가


v 보이십니까 저부분을 저기
시계줄 조정용핀에 합체 시켜 살짝 누르면
핀과 함께 시계줄이 빠져나옵니다


하.. 보이시죠
저 본드자국


새줄을 꺼내요
참 호환용 밴드는 카시오 라고 안적혀있습니다
저는 긴줄만 바꿀꺼여서 신경 안썼어요

0


조절핀 재탕

새줄에다 끼우시고
아까 교체용 툴바 이용해서 다시 끼워주시면 됩니다

짠!

mq24 수능시계
카시오시계
시계줄 교체 완료입니다
생각보다 쉽죠 ^-^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