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

두부유부초밥만드는법

긔여운망고 2020. 6. 3. 01:38
반응형

#두부유부초밥
#화사두부유부초밥
#두부유부초밥칼로리

어느덧 완연한 봄을 맞은 5월이 되면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며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체중 감량을 위해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삼시 세끼 ‘식단 관리’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이나 저녁을 사먹는 경우가 많아,
제대로 된 식단 관리를 시도하기 어렵죠...
이럴 땐 외식 대비 비용 부담도 적고, 내 몸에 맞는 식단관리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요즘 저도 다이어트인듯 다이어트아닌걸.하고있는데요..
운동은하고있지만.. 저녁을 매우많이먹어요..ㅋㅋㅋㅋ
건강한돼지가 되고있는것 같아서 걱정하던차
두부유부초밥이 뇌리에 스치더라고요!!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나와서 유명해진 두부유부초밥!!
고단백 저칼로리인 두부유부초밥인데요 ~^^

우선
두부유부초밥칼로리를 알아볼게요♡♡



두부한모는 300g = 255kcal
유부는 2인분(28개)=745kcal
1인분7개= 313kcal

헉스 유부의 칼로리와 두부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지않나요?
보통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려면 7개 반모 만 먹더라구용ㅎㅎㅎㅎ
두부반모로 7개먹는다면 칼로리는 313kcal!!!




 

 


재료는 찌개용두부 !!!!!! 와
유부초밥의 유부만 필요해요~^^개인적으로 반모 =유부7개가 적당한것같아요.
제가 반모로 1인분(14개)을 만들려고하니까
속재료가 좀 부족했던 느낌..?

물을 아주꽉짜주셔야되요.
저는 그냥 두부물만 주르륵 따랐는데
그래서 그런지 유부초밥만드는데 두부들이 힘이없어서 흩날렸거든요.



만드는법은 간단해요.
두부 물기를 쭉짜주고
소스와 조미볶음을 두부에 넣고 잘섞어주세요.

 

 

그리고

 

 


어머님이싸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해준게젤루맛있졍..꺄♡♡





 

 

넘맛있어보이지않나요?
정말맛있었어요.
처음엔 두부라는 것에 거부감과
맛없지않을까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

밥으로 한거랑 별반 다를게없어요.
오히려 건강해지는 느낌이라서요^0^~~

고단백 저탄수화물이지만..
너무맛있어서 계속주어먹었어요.
멈출수없는맛있는이맛.

ㅋㅋㅋㅋㅋㅋㅈㅋ
여러분 초식공룡들은 많이먹었기에 무게와덩치가 나간걸잊지마세요..저같은 실수하지말길..




반응형

'건강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이 빙글빙글 이석증에대해  (0) 2020.08.05
복날에 먹는 음식  (0) 2020.07.26
코로나바이러스 원인  (0) 2020.05.29
닥터이너그린 솔직후기  (0) 2020.05.27
카카오톡쇼핑하기 리얼깔라만시후기  (0)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