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 솔직후기/내돈내산] 가스비를 절약하자 한일의료기기 전기요 자취러에겐 가성비갑이다

긔여운망고 2023. 1. 28. 20:33
반응형


으아 너무 추워

너무 추웠어요 ㅠㅠ

자는데 완전 추워서 깨고..
요즘 보일러 가스비로
말이 아닌데요
망고는 쫄보여서 씻을때 빼곤 보일러를 잘
못틀겠더라고요
작년 겨울부터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미룬 전기요..
2월이 되서야 살까말까 하다가
드디어 샀어요
엄마가 4월 5월 까지는 쓸수 있다며
빨리 구매하라고 하더라고요

전기요는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는 언니가 한일 의료기기 전기요가
좋다며 북극곰 그려져 있는걸
추천해줬어요
처음 마트에서 사려고 했는데
미트는 1인용 전기요가 5만원대 해서
가격이 부담됬는데
한일전기요는 가격이 2~3만원!!!



그래서 이거다 하고 한일 의료기기 전기요를
검색했어요
처음 곰그림이 그려져 있는걸 살까 고민 했는데 엄마가
때탄다고 별그림 그려져있는거
사라고 해서 구매 결정!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임!!!(강조)


가격도 가격인데
기능도 되게 좋고
전력도 아낄수 있고
과열방지 기능까지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트에서 구매했던 전기 요가
온도가 너무 높아져 녹은 기억이 있던
제겐 "과열방지기능"이 정말 중요했어요
얼룩이 묻어도 물로 씻을수 있는
"워셔블기능"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28800원!!(s사이즈)
(사이즈별로 다름)
저는 혼자 자기때문에
s사이즈여도 충분했어요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돈워리!


별 부분이 때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별이 회색이더라고요
이쁘고 너무 좋았어요

사이즈가 작지않을까
괜한 고민이였어요
제키가 159인데  키는 넘어섰어요 ㅎㅎ
보니까 사이즈가 67.5 cm×180 cm 여서
만약 혼자 주무시는 자취생분들이나
혼자사시는 분들한테 안성맞춤 사이즈 ㅎㅎ

진짜 너무 좋았어요
추웠는데 이 전기요 틀면 따뜻해서
잠도 솔솔와요



진짜 가난한 자취생에게..
좋은 물건
가성비 넘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일 의료기기 전기요 짱..사랑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