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 솔직후기/내돈내산] 청량리애슐리퀸즈 딸기축제(+애슐리 할인받는법,런치디너시간)

긔여운망고 2023. 2. 25. 23:34
반응형



청량리 애슐리 퀸즈 딸기 축제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로 애슐리 퀸즈 딸기 축제입니다
매해 이맘때쯤  애슐리에서  딸기축제를 진행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딸기축제가 시작되었다고 해서 친구와 함께
방문했답니다
청량리역 애슐리를 방문했는데요
사람이 많은 만큼 정신은 조금 없어도
따뜻한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격은 런치 시간에 19900원입니다(성인기준)
디너와 주말에는 나오는 음식이 추가되는 만큼(스테이크  이외 )  가격은 이표를  참고 해주시길 바래요




애슐리 퀸즈 딸기 축제시즌 가니까 사람들이 줄이 엄청 길었어요 키오스크로 순번표  받고 롯데백화점 돌아다니니 어느새 시간이 다 됬어요



애슐리 메뉴는 항상 비슷한것 같아요
하지만 그만큼 먹을게 많아서 뭐 먹어야할지 완전 고민되더라고요

초밥, 밥류(볶음밥들), 면류(소바, 누들,여러종류스파게티,쫄면,볶음우동) 각종 튀김들, 치킨, 피자, 샐러드,과일,디저트(와플,아이스크림),스프, 음료수들,커피, 차, 맥주 이외에도 많은 종류들이 있는데요
식사부터 후식까지 생각하면 정말 가격대비 좋은곳 같아요
음식도 다양하니 호불호도  안갈리고요


제가 추천 드리는 초밥은 명란 와사비 마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고구마 피자도 추천드릴게요
맛있더라고요
가지튀김 제가 안좋아했는데 은근 맛있더라고요

대망의 딸기 축제 디저트
신선하고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들이 많았어요
덕분에 요플레에도 올려먹고 와플에도 올려보고
딸기케이크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딸기시즌  놓치기 전에 한번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애슐리 퀸즈 할인방법

애슐리 가격에서 저는 좀더  할인 받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할인 되는 통신사는  없더라고요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봤어요

1. 애슐리 캐쉬를 이용해서  리워드를 받는다.
애슐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충전을 하면
이렇게  리워드를 받으실수 있어요


2. 문화상품권을 이용한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G마켓 등에서 6%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신데요 사용 방법은 "컬쳐랜드"에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하시고 애슐리를 선택해
애슐리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이 간단한데요
인터넷에 문화상품권을 검색하면
5만원권을 현재가 45500~46000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3.애슐리 앱을 이용해라

1)애슐리에서 적립해서 포인트 사용하기

애슐리에선 등급별 혜택이 있습니다
등급별로 적립되는 퍼센트가 다릅니다
애슐리에서 계산시 포인트 적립 한후
또  어플에서 후기를 쓰면 적립됩니다

총 1300원이 있네요
적립이 크기 때문에 모아서
다음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2)슐리데이 이용하기
슐리데이라고 있는데
중학생~대학원생 까지 학생증으로  인증하면
애슐리디너를 런치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어플에서 쿠폰 받으면요


4.카드 제휴 혜택을 이용해라

애슐리  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 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슐리 혜택카드 라고 네이버에 치면 나옵니다


5. 애슐리는 통신사 할인이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을까 찾아봤는데
저게 최선이였습니다
귀찮을수도 있지만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광고클릭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