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후기

[망고의 솔직후기] 지에스 편순이의 도라에몽 비스킷 2종 먹어봤어요

긔여운망고 2023. 3. 12. 1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도라에몽 샌드위치 비스킷

입니다


가격은 개당 1000원으로
현재 지에스에서 1+1행사로 해서
먹을수 있는데요
전부터 궁금했는데
그림이 귀엽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두근두근 하네요
맛은 초코맛, 밀크맛이 있습니다



열자마자 귀여운 그림이 저를 반겨주네요


하나만 있는줄 알았는데
개당 2개면 나름 괜찮네요


그림이 다양하더라고요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
했는데 냠냠
먹었어요


맛은 예상하는 그맛!!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우유맛도 맛있었어요


그림도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은 과자 입니다

❤광고클릭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