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

[아프지망고의 솔직후기]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긔여운망고 2020. 9. 30. 15:11
반응형

7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안녕하세요 ~!~
오늘은 프로 바이오 생유산균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변비 = 나 라고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심한 변비를 가지고 있어서 반 포기 상태로 살아가고 있던차에
 

 

부모님과 께서 프로바이오 생 유산균을 탁!!!
먹어보니까 세상에 이게 왠걸 저랑 딱 맞는 유산균 스틱!! 이더라구요.

외관은 철통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에서~3만원대 하더라고요.
통도 튼튼한 철통이여서 다먹고 나서도 다른수납용도로도 쓸수 있을것 같아요~~^^

프로바이오생유산균의 섭취법과 효능.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1억 cfu 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건강 기능 식품에 가장 중요한 gmp 인증을 받았네요.


효능은
①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②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을 먹어야하는이유는
①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기 때문에
②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이유들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프로바이오생유산균은 서울약사신협에서 제조했기에 믿을수밖에 없으며
가격대비가 정말좋고 생유산균에 면역기능을 하는 아연까지 들어있기에 안살수가 없어요~~~~♡♡♡

한포당2.5g이며
 포장은 10포마다 개별포장 되있구요~~
총 100포입니다.^^
백색의 분말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맛은 약간 달달한 포도설탕가루맛 나요 ㅎㅎ
비피더스 포도맛 가루 형태?라고 비유할수있을까요?


맛있어서 남녀노소 잘 먹을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맛이 제취향이라서
2포 먹고싶었는데
하루 1포 먹으라고 되있어서 참았네요ㅎㅎ;;.


한통다비우고 주문한건데 이제 저것밖에 안남아있어요~~
저희가족들 모두가 챙겨먹는 없어서는 안돼는 유산균이 되버렸어욯ㅎㅎ
다먹고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유산균을 섭취하는 시간을 찾아봤는데
아침 공복에 섭취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네요~~

저는 장이안좋은데다가 만성 변비를 초등학생때부터 가지고 있었으며 치질도 걸려보고
위염도 걸리고 몸을 많이 혹사시켰었어요.
일년에 한번이상은 겪었었는데

유산균을 먹고난뒤로 그런증상을 겪지않았어요.

예전엔 유산균 락토 핏 . 그거 먹어도 사실 별 효과를 못느꼈었는데 ,..대박.
이거는 먹으면 하루 1똥 건강하고 시원하게 싸는것 같아요.
인터넷 들어가 후기를 검색해 봐도 다찬양글만 뜨네요 ㅎㅎ

 저희 장을 건강하게 지켜냅시다!!
참고로 다이어트할때 효과를 봐서
저도매일 챙겨먹는답니다♡♡
모두 건강한 장! 건강한 배변운동 하세요!
건장 건배!!!!!



반응형